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45) - 우리 나무와 아빠는 에그박사가 되길 원한다. 곤충채집의 시작.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45) - 우리 나무와 아빠는 에그박사가 되길 원한다. 곤충채집의 시작.

더운 여름 아이들에게는 아이스크림 최고지. 나무는 어릴 때 아이스크림 진짜 늦게 사줬는데 열매는 빠르다.... 그리고 잘 먹는다. 근데 넌 뭐하니???열매야.... 제 2의 우리집 연예인 ㅋㅋㅋ 오빠모자꺼내서 이러고 있으시다. 집에 있으면 뭐해? 밖으로 나가자. 날씨가 약간 우중충했던 이날. 집 뒤에 위치한 안심연꽃단지. 우리의 자주 가는 산책 장소이다. 안심연꽃단지 : 네이버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우리 나무는 에그박사가 되고 싶어한다. 온갖 곤충들을 얼마나 잡고 싶어하는지. 그 욕구를 채워주기 위해서 뛰어나가자. 채집망, 채집채만 있음 준비물 끝. 꽃을 좋아하는 우리 열매. 지나가는 곳마다 꽃을 지나칠 수 없고 꽃을 든 열매. 여자들은 꽃을 좋아하지.c 우리의 곤충채집 장소 도착. 연꽃들과 풀밭이 있어서 방아깨비, 메뚜기, 잠자리들의 서식지로 최고! 저는 꽃 구경할께요 아빠. 열심히 잡으세요. 정말 꽃을 좋아하는 우리 열매.️ 여자여자하다. 앉아서 이런 ...


#구내염 #윙윙 #에그박사 #안심역연꽃단지 #수족구 #방아깨비 #메뚜기 #둘이라행복해 #나무열매아빠육아일기 #잠자리

원문링크 :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45) - 우리 나무와 아빠는 에그박사가 되길 원한다. 곤충채집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