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혹시 업사이클링 핸드폰 가방 한 가지로 여러 가지 컨셉을 한 번에 해결!


나무혹시 업사이클링 핸드폰 가방 한 가지로 여러 가지 컨셉을 한 번에 해결!

반가워요 훈스네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바깥 활동을 하다 보면 필수로 챙겨 다녀야 할 작은 짐들이 있잖아요~ 그렇다고 너무 큰 가방을 들거나 메고 다니기엔 부담스럽고 맵시도 안 나고 컴팩트한 사이즈에 모든 필수품을 다 넣을 수 있다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찾던 중 독특한 제품명을 가진 가방을 하나 발견했는데요. 나무혹시 업사이클링 핸드폰 가방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것저것 손에 들고 다니기엔 주렁주렁 불편하기도 하고 분실 위험도 있어서 찾게 된 제품인데요~ 작은 사이즈에 얼마나 들어가겠어? 싶어서 직접 확인해 보았는데요~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포장은 심플하게 간단한 제품 소개서와 함께 발송되어 왔고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산업폐기물과 재활용품을 활용하여 원단을 만든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요즘 환경문제도 많이 대두되는데 작은 일상에서도 이렇게 실천해 보면 좋지 않을까? 싶은 개인적인 생각이랍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 편이고 앞면은 벨크로로 뒷면은 ...


#가벼운미니백 #여자미니백 #친환경가방 #크로스백핸드폰가방 #크로스백휴대폰가방 #핸드폰손가방 #핸드폰수납가방 #휴대폰가방 #휴대폰손가방 #업사이클링크로스백 #손가방 #나무혹시가방 #남자미니백 #다기능가방 #미니백 #미니핸드폰 #미니핸드폰가방 #미니휴대폰가방 #방수미니백 #휴대폰수납가방

원문링크 : 나무혹시 업사이클링 핸드폰 가방 한 가지로 여러 가지 컨셉을 한 번에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