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온라인 취업 특강으로 2차 실업 인정 후기 (실업급여 입금시간 포함)


실업급여, 온라인 취업 특강으로 2차 실업 인정 후기 (실업급여 입금시간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실업인정받은 것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자발적 퇴사 하고 1개월 단기 계약직 후 실업급여를 신청하였구요. 1차로 실업급여 금액을 받은 후 이제 2차 실업인정을 하고 구직급여를 받았습니다. 제가 1차 실업인정을 할 때 다음 출석일까지 수행해야 할 활동을 구직활동으로 선택 했었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이력서를 넣지 않더라도 어디 방문하지 않더라도 1차 실업 인정받을 때 온라인으로 교육받은 것처럼 온라인으로 특강을 들어도 인정을 해주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1차 실업인정할 때 다음 출석일까지 수행해야 할 행동을 구직활동으로 했어도 2차 실업인정을 위한 활동은 온라인 취업특강을 해도 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2차 실업인정은 온라인 취업 특강으로 진행을 하였고 이것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후 '개인서비스'를 클릭하고 '온라인 취업특강(STEP)'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거예요. [스마트직업훈련(STE...


#스마트직업훈련 #실업급여 #실업급여입금시간 #실업인정 #실업인정2차 #실업인정인터넷 #온라인취업특강

원문링크 : 실업급여, 온라인 취업 특강으로 2차 실업 인정 후기 (실업급여 입금시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