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너블_1일차] 블로그성장을 위해 지금의 나를 알고 가자(by 방문횟수, 조회수, 체류시간, 블로그차트)


[키너블_1일차] 블로그성장을 위해 지금의 나를 알고 가자(by 방문횟수, 조회수, 체류시간, 블로그차트)

오늘은 블로그의 성장을 위해 제 블로그 위치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혼자서 좌충우돌 블로그를 시작한 지 이제 네 달째입니다. 처음엔 사진에 제목만 올리다가 차츰 글을 썼습니다.이젠 정보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웃도 늘고 아침마다 댓글로 인사해 주는 찐이웃도 생겼습니다. 그러다 눈이 트이더군요. 디지털노마드라는 용어도 처음 알았습니다.글을 잘 쓰는 블로거, 정보의 정리를 잘하는 블로거, 이웃수가 많고 공감을 많이 받는 블로거....할수록 욕심이 생겼습니다. '나도 이왕하는 거 잘하고 싶다.좋은 정보를 보기 좋게 포스팅하고, 그런 정보를 통해 이웃을 늘리고 공감을 받고 싶다. '블로그를 잘하는 (극히..........

[키너블_1일차] 블로그성장을 위해 지금의 나를 알고 가자(by 방문횟수, 조회수, 체류시간, 블로그차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키너블_1일차] 블로그성장을 위해 지금의 나를 알고 가자(by 방문횟수, 조회수, 체류시간, 블로그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