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3번 가본 자의 극성수기 숙박 후기(수영장, 룸서비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3번 가본 자의 극성수기 숙박 후기(수영장, 룸서비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3번 가본 자의 극성수기 숙박 후기(수영장, 룸서비스) 여러분은 같은 호텔을 2~3번 이상 숙박할 때마다 처음에 좋은 느낌이 그대로 유지되는 인생 호텔이 있으신가요? 저에게는 바로 파르나스 호텔이에요..! 방문할 때마다 저를 실망시킨 적이 없는 유일한 곳이라 갈 때마다 제 고향으로 돌아가는 편안한 마음이 들어요 최근 2년 동안 제주 호텔 중에서 파르나스만 3번씩이나 방문할 정도면 말 다 했죠... 비성수기 추운 계절에도 가보고, 킹더랜드 실제 촬영하던 날에도 가봤으니, 이번에는 극성수기 여름휴가 시즌에 방문해 봤는데 간단히 먼저 말씀드리면 파르나스 호텔은 계속해서 발전하는 곳이라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새롭게 생기고 변화한 부분들이 꽤나 많았고, 좋았던 부분들은 여전히 잘 유지하고 있었는데 지금부터 여러 계절 동안 여러 번 방문해 본 자만이 알아차릴 수 있는 부분들까지 차근차근 상세히 공유해 드릴게요~! 파르나스 호텔로 들어가는 길에 야자수들이 아름답게 반겨줍니...


#파르나스제주 #파르나스호텔

원문링크 : 파르나스 호텔 제주, 3번 가본 자의 극성수기 숙박 후기(수영장, 룸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