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좋은 글귀 정호승 술 한잔 : 나는 내 인생에게 술 한잔 사준 일이 있었던가?


짧고 좋은 글귀 정호승 술 한잔 : 나는 내 인생에게 술 한잔 사준 일이 있었던가?

오늘 포스팅 주제는 짧고 좋은 글귀인데요 제가 서강준 박민영 주연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주인공 둘이 독서회 멤버였거든요 근데 한 멤버분이 낭독해 주시는 어떤 시가 너무 좋아서 그리고 제 인생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보고 싶고 또 이웃님들과 나눠보고 싶어서 이렇게 주제로! 그 시는 바로 정호승 시인님의 술 한잔인데 짧지만 묵직하게 다가오더라고요.. 이 느낌이 좋아서.. 그럼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Go go go ~ 짧고 좋은 글귀 정호승 술 한잔 : 나는 내 인생에게 술 한잔 사준 일이 있었던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드라마 중 술 한잔 - 정호승 - 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겨울밤 막다른 골목 끝 포장마차에서 빈 호주머니를 탈탈 털어 나는 몇 번이나 인생에게 술을 사주었으나 인생은 나를 위해 단 한 번도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 눈이 내리는 날에도 돌연꽃 소리 없이 피었다 지는 날에도 PhotoMIX-Company, 출처 Pix...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짧고 좋은 글귀 정호승 술 한잔 : 나는 내 인생에게 술 한잔 사준 일이 있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