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를 치료하려 매일 미녹시딜을 사용한 J모씨는 부작용에 뒤늦은 후회중입니다.


탈모를 치료하려 매일 미녹시딜을 사용한 J모씨는 부작용에 뒤늦은 후회중입니다.

올해 만 35세가 된 J씨는 건강한 성인 남성입니다. 어려서부터 운동을 좋아했을 뿐만 아니라, 남자들 중에서도 신체가 튼튼한 편에 속해서 전투부대 부사관으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술 담배도 하지 않으며 규칙적인 식사와 균형잡힌 식단을 고집하기에 특별한 건강의 문제도 없었습니다. 20대에 한 번이라도 J씨를 만나 본 사람이라면 이 남자가 이렇게 변하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하지도 못했을 겁니다. 이 원인 모를 사건으로 인해 J씨의 인생은 송두리째 바뀌어 버립니다. 20대 J씨는 인기가 아주 많았습니다. 잘생긴 얼굴에 큰 키, 그리고 듬직한 체격과 어디 하나 나무랄 곳 없는 생활 습관은 J씨를 잘 모르는 사람들 조차 그를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던 이유였습니다. 이렇게 화려했던 20대와는 달리 이 증상은 30대가 되던 해부터 조금씩 J씨를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계절을 타나보다 하고 넘겼습니다. 컨디션이 안 좋은 탓이겠지 하는 생각으로도 넘겼습니다. 그런데 미처 깨닫기 전에 ...


#20대탈모 #탈모치료 #탈모완화제 #탈모약부작용 #탈모약 #탈모 #술깨는약 #바르는미녹시딜 #미녹시딜알약 #미녹시딜사용법 #미녹시딜사용량 #미녹시딜부작용 #미녹시딜 #미국탈모약 #먹는미녹시딜 #남자탈모 #30대탈모 #탈모치료제

원문링크 : 탈모를 치료하려 매일 미녹시딜을 사용한 J모씨는 부작용에 뒤늦은 후회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