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한국 빵이 그리울 때, 신라 베이커리(Shilla Bakery)


미국에서 한국 빵이 그리울 때, 신라 베이커리(Shilla Bakery)

주말에 마트에 들렸다가 근처 코리아타운에 미국 정착 약 3년만에 처음으로 한인 타운에 들렀습니다. 메릴랜드 주에 위치한 한인타운인데, 한국 식당이 많이 몰려있는 곳입니다. 메릴랜드 주립대학교와 볼티모어 사이에 위치한 Ellicott city(엘리컷 시)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싱턴 DC에서도 차로 멀지 않기 때문에, 혹시 한국 음식이 그리운 분들은 한 번쯤 들르면 좋은 곳입니다. 9339 Baltimore National Pike 9339 Baltimore National Pike, Ellicott City, MD 21042 미국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거기에 신라 베이커리라는, 한국식 빵집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미국식 빵과 한국식 빵은 너무 다르다 이전에 독일-오스트리아 지역에 거주할 때에는 어느 빵집엘 가더라도 정말 맛있고 신선한 빵을 구할 수가 있었고, 디저트도 정말 다양하고 맛이 좋았거든요. 그런데 미국에서는 생각보다 좋은 빵을 구하기가 어렵고, 베이커리 ...


#메릴랜드한인타운 #미국한국식빵집 #신라명과 #신라베이커리 #신라빵집 #엘리컷시티 #한국식빵집 #한인타운

원문링크 : 미국에서 한국 빵이 그리울 때, 신라 베이커리(Shilla Bak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