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에서 집 구할 때 부동산 중개인이 은근 슬쩍 말해주는 팁을 잘 캐치하려면?


메릴랜드에서 집 구할 때 부동산 중개인이 은근 슬쩍 말해주는 팁을 잘 캐치하려면?

메릴랜드에서 부동산매매를 계획중인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그냥 막연하게 한국과 미국의 시스템이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미국에서 부동산 매매를 실제로 계획중이시라면 메릴랜드 부동산 중개인의 역할과 의무를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미국과 한국 부동산 중개인의 차이점을 살펴봄과 동시에, 미국에서 부동산 중개인을 100% 더 잘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부동산 중개인과 미국 부동산 중개인의 차이점 공인중개사는 판매인과 구매자 중 누구편? 미국 - 공인 중개사는 아주 확실하게 내 편! 미국 부동산 중개인은 판매자측과 구매자측이 각각 따로 고용합니다. 구매자측 중개인은 구매자의 이익을 위해 일합니다. 구매자가 원하는 형태의 집을 찾아내서, 구매자와 같이 집을 둘러보고 구매자가 가장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방향으로 계약을 끌고가는게 목표입니다. 그리고 구매자를 위해서 부동산 거래에 필요한 수십가지 서류들을 작성하고 상대측에 자신의 ...


#공인중개사누구편 #메릴랜드부동산 #미국공인중개사 #미국공인중개사차이 #미국부동산중개사 #미국부동산중개인 #베릴랜드부동산중개사 #부동산중개인역할 #부동산중개인의무

원문링크 : 메릴랜드에서 집 구할 때 부동산 중개인이 은근 슬쩍 말해주는 팁을 잘 캐치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