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화이트 프렙스터 룩북 (세인트 제임스 네이비 엘보패치, 오니츠카 타이거, 폴로 코튼 케이블 니트)


폴로 화이트 프렙스터 룩북 (세인트 제임스 네이비 엘보패치, 오니츠카 타이거, 폴로 코튼 케이블 니트)

옷장에 가지고 있는 수많은 폴로 아이템 중에서 의외로 바지는 몇 가지 안되는데, 그 중에 여름에 가장 잘 입고있는 게 폴로 화이트 프렙스터다. 매장가서 입어봤을 때 생각보다 짧아서 좀 당황했지만 구매해서 입다보니 또 괜찮아보이기도 하고 지금은 다양한 룩북을 만들면서 이리저리 활용하고 있다. 6-Inch Polo Prepster Stretch Chino Short 내 스펙은 179/70 에 허리가 30 사이즈 정도 되는데 S 사이즈로 구매했다. 매장에 재고가 잘 있는 편이라 사기 전에 무조건 가서 실착해보기를 추천한다. 나는 M사이즈면 되겠거니 싶어서 M으로 입어봤는데 허리가 엄청 남아서 놀랐었다. 사실 S도 약간 남긴 하는데 허리 끈이 있어서 문제는 없다. ..........

폴로 화이트 프렙스터 룩북 (세인트 제임스 네이비 엘보패치, 오니츠카 타이거, 폴로 코튼 케이블 니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폴로 화이트 프렙스터 룩북 (세인트 제임스 네이비 엘보패치, 오니츠카 타이거, 폴로 코튼 케이블 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