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마라도잠수함 타러 왔는데... 운영 안 하네! 그랑블루요트 탔어요.


제주도 마라도잠수함 타러 왔는데... 운영 안 하네! 그랑블루요트 탔어요.

마라도잠수함매표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13 마라도잠수함을 한 번도 타본 적이 없던 나는 난생처음 제주도 마라도잠수함을 타러 출발했다. 제주도 서귀포 사계리 사계항에 도착 후 마라도잠수함 대합실로 향해 표를 구입하려고 왔더니... 운영을 안 한다고 한다. 아.. 망연자실 이대로 그냥 돌아가야 하나 싶어 서귀포 사계리 해안 주변 자연경관이나 구경 하자는 생각에 발길을 옮겼다. 제주도 올레길 10 코스 와 연결되어 있는 사계리 해변은 마라도잠수함 대합실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여행 중 오고 가며 들리기 좋은 곳이다. 터벅터벅 걸어서 약 5분 정도 이동을 했나? 길손을 위한 쉼터에는 벤치가 있어 잠시 앉아 쉬고 가기 좋아 보인다. 자연에 의해 생긴 퇴적층 바닥에는 구멍이 송송 뚫려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신기하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 사진 찍을 수 있어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다. 마라도잠수함은 현재 운영을 하고 있질 않아 잠수함은 타지 못했지만, 가까...



원문링크 : 제주도 마라도잠수함 타러 왔는데... 운영 안 하네! 그랑블루요트 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