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경주데이트코스 추천! 황리단길 데이트 1탄(feat.길거리 먹거리)


[경주] 경주데이트코스 추천! 황리단길 데이트 1탄(feat.길거리 먹거리)

경주1탄 안녕하세요~~ 동갑남편입니다~ 태풍 난마돌이 지나가고 다들 피해는 없느신가요? 다행히 동갑부부네는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갔습니다. 그덕에 태풍대비로 바빠서 못했던 동갑남편 경주여행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에 동갑부부는 오랜만에 며칠을 알차게 보냈는데요~ 몇년전만해도 특별할게 없었던 황리단길이 어느새 핫플레이스가 되었더라구요~~ 인싸들이 가는곳에 동갑부부가 빠질 수 없는법!! 그래서 이번 데이트는 경주로 다녀 왔습니다 #경주 #경주데이트 #경주데이트코스 #황리단길 황리단길에 들어서니 이렇게 누가봐도 못찾을 수 없도록 입간판이 있어요~~ (세삼 세월을 느끼는 동갑부부....) 우리때는 첨성대 보면서 데이트 했는데..ㅠㅠ 황리단길 안내도를 보시면 황리단길이 생각보다 훨씬 크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먼저 어떻게 구경을하고 즐길지 루트를 짜봅니다~ 루트를 짜고 보니 이미 거리에 사람이... ㅎㄷㄷ 역시 요새 핫플이긴 한가 봅니다...ㅋㅋ 우선 첫번째 경주데이트코스는 ...


#10원빵 #경주이쁜카페 #경주카페 #경주카페추천 #경주황남옥수수 #경주황리단길 #데이트코스추첨 #황남옥수수 #황리단길 #경주먹거리 #경주맛집 #경주데이트코스추천 #경주 #경주10원빵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길거리음식 #경주나들이 #경주데이트 #경주데이트추천 #경주데이트코스 #황리단길간식

원문링크 : [경주] 경주데이트코스 추천! 황리단길 데이트 1탄(feat.길거리 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