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년생을 위한 남자 신발, 탠디(tandy) 남성화 직접 한 달 신어본 후기(Feat. 내 돈 주고 하는 리얼 리뷰)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남자 신발, 탠디(tandy) 남성화 직접 한 달 신어본 후기(Feat. 내 돈 주고 하는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일상의 사소한 것 하나하나 리뷰하는 남자사리남입니다.작년에는 자격증 준비를 하던 취준생 신분이었지만...드디어 올해 1월 회사에 입사하게 되어 사회 초년생이 되었습니다!!!취준생일 때는 항상 운동화만 신고 다녔는데출근할 때는 더 단정한 신발이 필요하더라고요.그래서!!!집에서 가장 가까운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쇼핑하러 갔어요~(참고로 2월 중순에 방문했습니다.)운영시간 : 월~목 (11:00~20:00) / 금~일(11:00~21:00)매장안내 : 홈페이지 <<< 클릭사진 찍을 여유도 없이 이것저것 신어보다가탠디(tandy)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남성화를 하나 득템했습니다.(쇼핑은 역시 힘들어.....)쇼핑을 마..........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남자 신발, 탠디(tandy) 남성화 직접 한 달 신어본 후기(Feat. 내 돈 주고 하는 리얼 리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남자 신발, 탠디(tandy) 남성화 직접 한 달 신어본 후기(Feat. 내 돈 주고 하는 리얼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