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PI 배당금 입금(국가 부도의 날, 달러 자산과 부동산 투자, 팍스 아메리카나)


JEPI 배당금 입금(국가 부도의 날, 달러 자산과 부동산 투자, 팍스 아메리카나)

역사가 반복되는 것이 아니다. 사람이 반복하는 것이다. 볼테르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천천히 꾸준히 노력중인 송도 부자아빠입니다. 오늘 오후에 증권사에서 기분 좋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투자 중인 JEPI ETF에서 배당금이 입금되었다는 내용으로 세후 194달러의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현재 환율을 감안시 236천원 배당이익이 발생하였으며 배당금으로 오늘 애플 1주와 QYLD 1주를 추가로 매수하였습니다. 미국 주식 투자를 얻을 수 있는 장점 중 하나는 불황에 강한 자산인 달러로 배당금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IMF를 위기를 소재를 다뤄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국가 부도의 날` 영화 이야기를 잠시해 보고자 합니다. 영화는 외환 위기로 인해 국가 부도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동안에 여러 주인공(한국은행 직원, 관료, 사업가, 투자자 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이중 IMF 위기를 인생 역전의 투자 기회로 만든 유아인의 스토리를 보면서 저도 많은 생각을 하였습니다. 달러는 불황에 특히 ...


#JEPI배당금입금 #국가부도의날과달러자산 #글로벌위기와달러 #역사로배우는부의공식 #위기에강한자산 #팍스아메리카나

원문링크 : JEPI 배당금 입금(국가 부도의 날, 달러 자산과 부동산 투자, 팍스 아메리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