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치않은 요즘 대한민국 증권 분위기 가장 위험한건 동학개미들이..각자 도생을 하기 시작했다는것..??


심상치않은 요즘 대한민국 증권 분위기 가장 위험한건 동학개미들이..각자 도생을 하기 시작했다는것..??

코로나19로 급격하게 빠진 우리나라 증시를 더이상 무너지지 않게 떠받치고 있던 이들이 있었으니.. 그 이름도 새롭고 신박한..동학개미이들이 주식시장에 뛰어들어 코로나19로 무너저가는 대한민국 증시를 멱살잡고 위로 위로 끌어 올리고 있었죠.그런데.. 똘똘 뭉쳐 우리나라 증시를 이끌어가던 동학개미들이 돈 맛(?)을 보면서.. 좀 더 달콤한 것들에 손을 대기 시작하면서.. 분위기가 심상치않게 돌아가고 있네요.증권사 반대매매 9년래 최대치..동학개미들이 성공했던 이유 중 하나는 증시에서 오를만한 종목이 아닌 삼성전자 등 시총 5위안에 드는 우량주 위주로 투자가 이루어 졌었죠. 사실 투자에 대해 잘 모르니 가장 안전하고 이름..........

심상치않은 요즘 대한민국 증권 분위기 가장 위험한건 동학개미들이..각자 도생을 하기 시작했다는것..??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심상치않은 요즘 대한민국 증권 분위기 가장 위험한건 동학개미들이..각자 도생을 하기 시작했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