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줄서는 식당, 고기 맛집 웨이팅 후기 (ft. 금돼지식당, 그믐족발)


서울 줄서는 식당, 고기 맛집 웨이팅 후기 (ft. 금돼지식당, 그믐족발)

서울 줄 서는 식당, 웨이팅 후기 저는 유명한 맛집을 방문하는 걸 좋아해요. 최근에 다녀온 맛집 중 웨이팅 실태? 상황을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해요. 최근에 방문한 곳 중 웨이팅이 심했던 곳은 총 3곳이에요. 금돼지식당, 몽탄, 그믐족발. 몽탄은 저번에 한 번 실패하고 다신 안 가려고 했지만, 생각나는 곳 중에 하나라 재방문했는데 시간이 부족해 식사를 하지 못했습니다. 혹시라도 몽탄 웨이팅 후기가 궁금하다면 ↓↓↓↓↓ [삼각지역 맛집] 우대갈비 맛집 '몽탄' 웨이팅 후기 우대갈비를 엄청 유명하게 만든 몽탄에 다녀왔어요. 몽탄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에요. 달짝지근한 소스에... blog.naver.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튀김 족발로 유명한 '그믐족발', 서울에 대표 돼지 고깃집 '금돼지식당'. 이렇게 2곳의 웨이팅 후기만 남길게요. 서울 문래동 '그믐족발 본점' 웨이팅 후기 영업시간: 16:00-22:30 (라스트오더: 22: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


#그믐돼지웨이팅 #금돼지식당웨이팅 #서울줄서는식당 #줄서는맛집

원문링크 : 서울 줄서는 식당, 고기 맛집 웨이팅 후기 (ft. 금돼지식당, 그믐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