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강화도 놀거리, 아이랑 함께 갈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ft. 먹거리)


서울 근교 강화도 놀거리, 아이랑 함께 갈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ft. 먹거리)

서울 근교 강화도에 재미있는 놀거리가 있는 거 아시나요? 바로,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 루지예요. 강화도씨사이드리조트 루지는 아시아 최대&최장 길이인 1.8km라고 해요. 강화도 놀거리로 갈만한 곳 아닌가요? 아이와 함께 가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게다가, 다른 장소 루지는 스키 트랙을 개조한 곳이 많은데 강화도 루지는 루지 전용 트랙으로 제작된 국내에서 드문 곳이라고 해요. 자! 이제 강화도 루지를 소개할게요. 네이버 최저가 예약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탑승권을 구매 후 방문했어요. 네이버에서 5% 할인받아서 예약했어요. 주중 기준으로 할인금액이에요. 1회: 18,050원 2회: 29,450원 3회: 36,100원 당일 예약은 불가하며, 주중만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이에요. 주말이나 당일은 현장에서 구매해야 해요. 현재는 6월 30일까지 주중 원하는 일자에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하고 있어요. (일자는 계속 변경될 듯해요.) 그리고, 티켓을 구매하면 기간 내에 루지를 운행하지 않...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갈만한곳 #강화도놀거리 #강화도루지 #서울근교놀거리 #아시아최대루지

원문링크 : 서울 근교 강화도 놀거리, 아이랑 함께 갈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ft. 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