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 일식당 맛집, '원이부엌' 저녁 메뉴 추천 (ft. 장어덮밥, 연어덮밥)


영등포구청 일식당 맛집, '원이부엌' 저녁 메뉴 추천 (ft. 장어덮밥, 연어덮밥)

영등포구청을 돌아다니면서 원이부엌은 아늑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 봤는데, 평점도 좋아서 방문 리스트에 올려놨어요. 최근에 영등포구청 근처에서 장어덮밥과 연어덮밥을 잘하는 일식당 맛집을 찾다가, 원이부엌이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원이부엌은 영등포구청 먹자골목에서는 조금 벗어나 있지만, 그래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일식당이에요. 외관부터 아늑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우드 톤이고 창문이 크지 않아 내부가 궁금해지는 이자카야였어요. 사실 원이부엌은 일식당보다는 이자카야에 가까운 듯 하나 식사류가 잘되어 있어 일식당으로 소개할게요. 우드톤의 아늑한 내부 바탑 형식의 테이블이 있어, 편하게 혼술이나 혼밥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4인석 테이블이 5개 정도가 있었고, 살짝 분리된 공간에 6인석 테이블이 2개 정도 있었어요. 6인 이상의 단체는 받지 않아 조용히 식사 혹은 술을 마실 수 있게 하려는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원이부엌 안내사항 최대 ...


#영등포구청맛집 #영등포구청이자카야 #영등포구청일식당

원문링크 : 영등포구청 일식당 맛집, '원이부엌' 저녁 메뉴 추천 (ft. 장어덮밥, 연어덮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