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연남동 맛집 내돈내산, '요미우돈교자 연남점' (ft. 인스타 감성 & 데이트 추천)


홍대 연남동 맛집 내돈내산, '요미우돈교자 연남점' (ft. 인스타 감성 & 데이트 추천)

홍대 연남동에 인스타 감성이 가득한 데이트 맛집이 있다고 해서, 내돈내산으로 다녀왔어요. 바로, '요미우돈교자' 연남점이에요. '요미우돈교자'는 수원 행궁동에서 넓적 우동으로 유명해져 송리단길에 2호점을 내고, 최근에 홍대 연남동에 오픈한 맛집이에요. 여름에 먹는 냉우동의 매력을 아는 사람은 감히 지나칠 수 없는 매력 넘치는 맛집이죠. '요미우돈교자' 연남동의 위치는 홍대입구역 11번 출구로 나와 도보 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요. 외관부터 인스타 감성이 뿜어져 나오죠? 저는 휴일 오전 11시 30분쯤 도착했고, 웨이팅이 13팀이 있었어요. 면 요리를 하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30-40분 정도 대기 후 입장했어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무더위에도 밖에서 대기해야 한다는 사실. 안쪽에 웨이팅석이 있지만,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에서 다 기다릴 수가 없어요. 내부 테이블은 창가 쪽 일자 테이블과 2인석 기준으로 10개 정도 있었어요. 기본이 2인 테이블이고 2인 테이블 2개를...


#연남동맛집 #연남동맛집내돈내산 #홍대맛집 #홍대맛집내돈내산 #홍대연남동맛집

원문링크 : 홍대 연남동 맛집 내돈내산, '요미우돈교자 연남점' (ft. 인스타 감성 & 데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