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코끼리 베이글 본점 주말 오픈런 후기 (ft. 서울 3대 베이글 맛집)


영등포 코끼리 베이글 본점 주말 오픈런 후기 (ft. 서울 3대 베이글 맛집)

영등포에서 유명한 코끼리 베이글에 오픈런을하고 왔어요. 코끼리 베이글은 서울 3대 베이글 맛집을 꼽으면, 절대 빠지지 않는 유명한 곳이죠. 게다가 최근에 서울 성수동에 3호점을 오픈해서 인스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더라고요. 가끔 코끼리 베이글을 지나가면 이른 시간에도 재료 소진으로 영업 종료한다는 안내가 되어 있어 오픈런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코끼리 베이글의 위치는 영등포구청역과 양평역 사이에 있어요. 지하철역에서는 조금 먼 편이고 재료 소진이 빨라 주변에 사는 분들이 많이 방문할 거 같아요. 코끼리 베이글의 외관 모습이에요. 오전 8시 30분에 오픈이라 주말(토요일) 오전 8시쯤 도착했는데,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임에도 사람이 아주 많았어요. 제 앞에 최소 50명에서 60-70명정도는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인기가 대단하죠? 영등포에 있는 코끼리 베이글은 포장만 가능하고 주변에 상권이 발달하지 않아 멀리에서 방문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코끼리 베이글 안내 코끼리 베이글은...


#서울3대베이글 #영등포코끼리베이글 #영등포코끼리베이글오픈런 #코끼리베이글본점

원문링크 : 영등포 코끼리 베이글 본점 주말 오픈런 후기 (ft. 서울 3대 베이글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