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아이랑 물놀이/모래놀이, 경기도 양주 키즈 글램핑 '양주르' (ft. 바베큐)


서울 근교 아이랑 물놀이/모래놀이, 경기도 양주 키즈 글램핑 '양주르' (ft. 바베큐)

서울 근교로 아이랑 함께 물놀이나 모래놀이하면서, 바베큐까지 가능한 키즈 글램핑을 찾나요? 아이들 어린이집 여름방학을 맞아서 경기도 양주에 있는 ‘양주르’에 다녀왔어요. 양주르 근처에 도착하면 들어가는 길 앞쪽에 양주르라고 돼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장은 양주르 들어가는 앞쪽에 있고, 양주르 주차장이라고 보여서 찾기 쉬워요. 저는 오전 10시 30분쯤 도착해서 주차장에 차가 많이 없는 편인데, 주차장도 커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돼요. 그리고 주차요원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주차장에서 양주르로 걸어가는 길이에요. 메뉴 양주르 메뉴는 인원수대로 바베큐 코스를 주문하면 돼요. 코스 이용시간은 기본 3시간 이용 가능해요. 혹시 이용시간을 3시간 늘리고 싶다면, 인원에 상관없이 11만원을 지불하면 돼요. 저는 주말(토요일)에 방문했고, 금요일에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했어요. 1일 전에 예약했는데, 물놀이존이 1자리 남았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물놀이존이 인기가 ...


#경기도모래놀이 #경기도물놀이 #아이랑바베큐 #양주르키즈글램핑

원문링크 : 서울 근교 아이랑 물놀이/모래놀이, 경기도 양주 키즈 글램핑 '양주르' (ft. 바베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