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가영, 혈액암 투병 "항암치료 시작"…이상엽·백아연 "기도할게요"


안녕하신가영, 혈액암 투병 "항암치료 시작"…이상엽·백아연 "기도할게요"

안녕하신가영, 혈액암 투병 "항암치료 시작"…이상엽·백아연 "기도할게요" 안녕하신가영, 혈액암 투병 항암치료 시작…이상엽·백아연 기도할게요 [전문]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안녕하신가영(본명 백가영)이 혈액암 판정을 받은 사실을 밝혔다. 15일 안녕하신가영은 올해 초부터 원인불명으로 여기저기 계속 아파서 고생을 하다 meet2.kr 15일 안녕하신가영은 "올해 초부터 원인불명으로 여기저기 계속 아파서 고생을 하다가 일주일 전에 입원했다.이런저런 검사들을 하다가 악성 림프종, 혈액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주부터 항암 치료를 시작했다는 안녕하신가영은 "그동안 살아오며 어떤 경험이든 그게 나쁠지라도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번만큼은 예외지만, 제가 크게 아픈 동안 누군가가 아플 확률이 조금이나마 낮아졌길 바라는 마음이 듭니다"라고 털어놓았다. 윤딴딴은 "깨끗하게 치료되어 완벽하게 건강해질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누나 응원하고 기도할게요!"라고 적었다. 본 포스팅...


#백가영 #안녕하신가영 #항암치료시작 #혈액암투병

원문링크 : 안녕하신가영, 혈액암 투병 "항암치료 시작"…이상엽·백아연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