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하츠x롤렉스 데이저스트 다이아 플러스 박스 클래식 시계(정품review)


크롬하츠x롤렉스 데이저스트 다이아 플러스 박스 클래식 시계(정품review)

크롬하츠시계 크롬하츠로렉스 Chrome Hearts 크롬하츠x롤렉스 데이저스트 그린 다이아 플러스 박스 클래식 10포인트 다이얼 다이아 셋팅. 그리고 브레이슬릿 다이아 셋팅 에 상위 모델 에 적용되는 2중박스 클립 의 클래식 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모델. 안녕하세요 크롬진 입니다. 간만에 시계포스팅 입니다. 시작의 글은 이러합니다. 크롬하츠.. 녹슬지않는 심장.. 미국의 리차드스타크, 존바우만,레나드캄흐트 에 의해 1988년 설립된 고급쥬얼리 브랜드 입니다. 시작은 그러하였으나 현재는 리차드스타크 만이 패밀리 기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바이크매니아 였던 설립자들이 가죽재킷 등 바이크 악세사리 에 대한 갈증으로 시작되었다고 볼수있죠 거의 모든모델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쥬얼리가 주력상품이고 925실버,22K골드,18K화이트골드 와 다이아 각종보석으로 장식하여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베이프,오프화이트,에르메스 등 다른 명품들과 콜라보도 진행하고 있으며 옷이나 가방등 다양하게 출시되...


#로렉스크롬하츠 #크롬하츠다이아시계 #크롬하츠데이저스트 #크롬하츠로렉스 #크롬하츠롤렉스 #크롬하츠블로거 #크롬하츠시계 #크롬하츠정품시계 #크롬하츠크롬진 #크롬하츠다이아 #크롬하츠X롤렉스 #크롬하츠X로렉스 #롤렉스 #롤렉스크롬하츠 #명품시계 #부산크롬하츠 #정품크롬하츠 #정품크롬하츠시계 #크롬진 #크롬하츠 #해운대크롬하츠

원문링크 : 크롬하츠x롤렉스 데이저스트 다이아 플러스 박스 클래식 시계(정품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