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장흥]1박 2일에 소개된 장흥삼합 - 통큰하누(소고기 + 키조개 + 표고버섯)


[전남-장흥]1박 2일에 소개된 장흥삼합 - 통큰하누(소고기 + 키조개 + 표고버섯)

요약 (맛) 한우는 한우맛! 버섯은 버섯맛 ! 키조개는 키조개맛! (느낀점) TV에 나와서 유명해진건가?? 같이 먹지만 따로 노는 기분? (앞으로) 딱 한번 먹는걸로 괜찮은듯? 대구에서 가기에는 너무멀고! 조개랑 버섯 사서 집에서! 장흥통큰하누할인직판장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토요시장1길 37 주소 :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예양리 150 오늘은 장흥삼합을 탐험(?)하고 왔습니다. 방송에서 많이 나온 삼합입니다. 소고기 + 키조개 + 표고버섯을 함께 먹는 방식입니다. 이 근방에 많은 음식점들이 삼합 음식점입니다. 옛날에 1박 2일이 방문하고 나서 더 유명해진거 같습니다. 미디어의 힘이란.. 일단 1층에서 고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장흥식 삼합은 소고기랑 키조개 그리고 표고버섯을 한꺼번에 같이 쌈을 싸서 먹는 방식입니다. 상차림상을 따로 받습니다. 한사람당 4천원입니다. 키조개랑 표고버섯을 다시 이곳에서 주문을 해야 됩니다. 그리고 같이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간단.. ㅎㅎ 그런데...


#1박2일 #장흥음식점 #장흥읍예양리 #전라남도 #전라남도여행 #전라남도자유여행 #전라남도장흥 #전라도맛집 #전라도여행 #진티 #진티천사 #키조개 #통큰하누 #통큰하누1박2일 #장흥여행 #장흥식삼합 #1박2일장흥삼합 #jinty #jinty1004 #국내여행 #삼합 #삽함 #소고기 #예양리 #장흥 #장흥맛집 #장흥삼합 #장흥삼합1박2일 #장흥삽합 #표고버섯

원문링크 : [전남-장흥]1박 2일에 소개된 장흥삼합 - 통큰하누(소고기 + 키조개 + 표고버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