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남부-루이지니아] 배턴루지에서 만난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버거(Roul's Deli)


[미국남부-루이지니아] 배턴루지에서 만난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버거(Roul's Deli)

주소 : 3327 Highland Rd, Baton Rouge, LA 70802 루이지니아대학에서 개최하는 학회 참석하기 위해서 배턴루지를 방문했습니다. 이곳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찾다가 눈 앞에 보이는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가게이름은 Roul's Deli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햄버거 안에 고기만 들어가는게 아니라 새우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뭔가 사진이 남부(?)스럽지 않나요? ㅎㅎㅎ. 글 적고 나서도 뭔소리인지.. ㅋㅋ 햄버거 사진입니다. 사진에는 그렇게 크기 보이지 않는데.. 미국에서 먹은 버거킹 사이즈보다 훠후후후훨씬 더 큽니다. 한입에 넣을수도 없어서 나이프를 받은 뒤 잘라 먹었습니다. 맛은~~ 쫌 짠거 같습니다. 한국에서 바로 오신분은 더 많이 짜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뉴올리언스 여행기는 아래 링크로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New Orleans)를 가기 위해서 잠시 들린 장소들~ 2번의 뉴올리언스 방문을 했었고 한번은 비행...


#jinty #미국자유여행기 #미국햄버거 #미국햄버거맛집 #배턴루지 #배턴루지맛집 #배턴루지여행 #일상 #자유여행 #진티 #진티천사 #미국자유여행 #미국일상 #jinty1004 #남부 #루이지니아 #맛집 #미국 #미국남부 #미국남부자유여행 #미국남부자유여행기 #미국남부햄버거 #미국여행 #햄버거

원문링크 : [미국남부-루이지니아] 배턴루지에서 만난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버거(Roul's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