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뉴욕] 나이아가라에서 뉴욕으로 가는길에 들린 한식당 - Man Nam(만남)


[미국동부-뉴욕] 나이아가라에서 뉴욕으로 가는길에 들린 한식당 - Man Nam(만남)

주소 : 4010 Vestal Pkwy E, Vestal, NY 13850 4010 Vestal Pkwy E 4010 Vestal Pkwy E, Vestal, NY 13850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고 난 뒤 뉴욕으로 가는 길에 한국 음식이 먹고 싶어서 구글로 찾은 한식당입니다. 생각보다 여행할 때 한국 음식점이 많이 보여서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나이아가라에서 뉴욕까지 가는데 거의 8시간이 걸렸습니다. 중간중간 잠시 쉬고 그러다 보면 8시간 동안 운전을 해야 됩니다. ㅠ 중간중간 쉬는 겸~ 아무 곳이나 막 들러서 사진 찍다가~~ 한식당으로 고고~ 위치는 나이아가라랑 뉴욕 가는 길 딱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맵에 검색을 한 결과 이곳에 한식당이 몇개 보였습니다. 아마도 이 근처에 조그만한 한인타운이?? 그중에 가까운 곳으로 방문~ 코리안은 대한항공 마크 아닌가요? ㅎㅎ 역시나 미국 한식당은 이런저런 음식을 다 팔고 있습니다. 그래서 떡볶이, 김치찌개 그리고 다른 한식당에서...


#jinty #미국동부자유여행 #미국여행 #미국일상 #미국자유여행 #일상 #자유여행 #진티 #진티천사 #한식당 #미국동부 #미국나이아가라자유여행 #뉴욕주한식당 #jinty1004 #mannam #나이아가라 #나이아가라뉴욕 #나이아가라에서뉴욕 #나이아가라에서뉴욕가는길 #나이아가라자유여행 #뉴욕가는길 #뉴욕가는길한식당 #해외여행

원문링크 : [미국동부-뉴욕] 나이아가라에서 뉴욕으로 가는길에 들린 한식당 - Man Nam(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