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진티의 여행일기 - 경상북도의 중심도시 대구광역시 3편(여행)


[트립스팀] 진티의 여행일기 - 경상북도의 중심도시 대구광역시 3편(여행)

오늘은 제가 작성하는 대구광역시와 관련된 마지막 글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참고로 5년 이상이 된 사진이 있기 때문에 현재와 모습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팔공산 송림사 주소 A-a : 대한민국 경북 칠곡군 동명면 송림길 73 대구를 대표하는 산으로 팔공산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북 칠곡군에 위치하고 있지만 위치상 대구시랑 가까운 송림사는 동화사만큼 인기 있는 장소는 아니지만 천년의 역사를 가진 고찰입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다른 절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 정답은~ 송림사는 대한민국에서 보기힘든 전탑 형식의 탑이 있습니다. 2.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주소 A-b :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김광석다시그리기길 저는 김광석의 노래를 라이브로 들으면서 성장하지는 않았지만 80년대생 중에 이분을 모르는 사람은 잘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태어난다면 이분을 모를수가 없습니다. 이 사진은 6년이 넘은 사진입니다...


#4대강 #대구뮤지컬 #대구시민야구장 #대구여행 #대구타워 #디아크 #보 #송림사 #시민야구장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대구광역시 #대구 #4대강보 #83타워 #DIMF #강정보 #김광석 #김광석다시그리기 #김광석다시그리기길 #달성보 #팔공산

원문링크 : [트립스팀] 진티의 여행일기 - 경상북도의 중심도시 대구광역시 3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