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매릴랜드] 제가 가장 사랑하는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미국동부-매릴랜드] 제가 가장 사랑하는 파이브 가이즈(Five Guys)

주소 : 936 York Rd, Towson, MD 21204 오늘 작성 할 내용은 제가 미국에서 먹어 본 햄버거 중에서 가장 제 스타일인 파이브가이즈(Five Guys)입니다. 미국 3대 버거라는 말도 있고 아무튼 미국에서 인기있고 맛도 좋은 햄버거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미국 동부 타우슨집에서 자동차로 약 3분 이내에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있지만!! 최근에 Doordash라는 앱 광고가 정말 많이 오길래 직접 가서 사먹지 않고 Doordash를 이용해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결제하니 우버처럼 모습이 변하네요. 배달 차량이 음식점에 도착하면 이 배달 차량의 이동 경로가 나오면서 우버처럼 이동 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로가 한번 변경되더니~~ 저희 집 앞에 도착~ 일단 제가 파이브가이즈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 감자입니다 진짜 감자를 먹는 느낌이며~ 다른 햄버거 가게와 비교해서 정말 푸짐하게 감자를 담아서 줍니다. 항상 그러는거 보니 마케팅 컨셉이...


#fiveguys #파이브가이즈 #타우슨 #진티천사 #진티 #미국햄버거 #미국파이브가이즈햄버거 #미국일상 #미국생활 #미국3대햄버거 #미국3대 #towson #jinty1004 #jinty #파이브가이즈햄버거

원문링크 : [미국동부-매릴랜드] 제가 가장 사랑하는 파이브 가이즈(Five Gu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