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뉴욕] 뉴욕 3대 스테이크 울프강 스테이크(Wolfgang's Steakhouse)


[미국동부-뉴욕] 뉴욕 3대 스테이크 울프강 스테이크(Wolfgang's Steakhouse)

주소 : 200 E 54th St, New York, NY 10022 뉴욕에서 면접을 보고 매릴랜드로 오기전에 들린 음식점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엄청 만족했습니다. 이 음식점은 서울 청담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가방이나 겉옷들은 프런트에서 보관을 해줍니다. 메뉴판입니다. USDA Prime등급의 스테이크입니다. 이날 총 3명이기 때문에 서로 다르게 주문을 해봤습니다. 음식점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그리고 주문한 물~ 노르웨이에서 왔습니다. ㅎ 스틸워러? 그게 뭔지 모르고 그냥 예스했다가..... ㅋㅋ 물값만.. 거의 2만원.. 제길.. ㅋㅋ 그리고 식전빵 ㅋ 이건 개인적으로 그럭저럭 ㅎ 제가 주문한 Rib Eye Steak ㅎ 엄청난 크기입니다. ㅎ 미디움으로 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적당하게 핏기가 보이는게 침샘을 자극 ㅎㅎ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 ㅎ 그리고 주문한 Filet Mignon~ 버터향이 나는 기름과 함께 먹...


#JINTY #미국동부 #부루클린 #브로드웨이 #스테이크 #스테이크맛집 #스테이크전문점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울프강 #울프강스테이크 #울프강스테이크전문점 #자유의여신상 #진티 #진티천사 #미국뉴욕 #맛집 #JINTY1004 #newyork #steak #뉴욕 #뉴욕3대스테이크 #뉴욕맛집 #뉴욕스테이크 #뉴욕시티울프강 #뉴욕여행 #뉴욕여행기 #뉴욕울프강 #뉴욕음식점 #라이온킹 #하이라인

원문링크 : [미국동부-뉴욕] 뉴욕 3대 스테이크 울프강 스테이크(Wolfgang's Steak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