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버지니아] 애난데일 한국 고기집 - 고기야(Kogiya Korean BBQ)


[미국동부-버지니아] 애난데일 한국 고기집 - 고기야(Kogiya Korean BBQ)

주소 : 4220-A Annandale Rd, Annandale, VA 22003 벌써 땡스기빙데이입니다. 몰 구경가기전에 버지니아 주에 위치한 한국 음식점에서 늦은 저녁을 먹었던 장소입니다. 이름은 고기야~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입니다. 그리고 메뉴판 일반적인 한식 메뉴와 고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고기뷔페를 선택했습니다. 옵션 A와 B가 있는데 큰 차이점은 옵션B는 곱창, 대창, 막창이 포함됩니다. 불판은 조금 작은 느낌이 드는거 같긴하지만 3명이서 먹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첫 시작은 차돌박이 그리고 삽겹살~!! 차돌박이랑 삼겹살 맛은 고기뷔페 치고는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막창들~ 막창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 합니다. 맛은. 음.. 제가 대구사람이라서 그런지 대구 막창과 비교하면.. 그래도 매릴랜드에서 먹어본 막창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ㅎ 그리고 리즈버그몰로 출발했습니다. 새벽한시인데.. 사람들 터져 나가네요. 마지막이 될 수 있는 땡스기빙데이...


#JINTY #애난데일한식당 #자유여행 #진티 #진티천사 #한국비비큐 #한국식비비큐 #한국음식점 #한식당 #한인한식당 #애난데일맛집 #애난데일 #비비큐 #JINTY1004 #고기야 #맛집 #미국버지니아여행 #미국버지니아한식당 #버지니아 #버지니아애난데일 #버지니아한식당 #버지니아한식당투어 #해외여행

원문링크 : [미국동부-버지니아] 애난데일 한국 고기집 - 고기야(Kogiya Korean BB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