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태평로] 베트남 음식 전문점 - 띤띤(SFC몰, 루이비통 가이드선정)


[서울-태평로] 베트남 음식 전문점 - 띤띤(SFC몰, 루이비통 가이드선정)

요약 (위치) 서울 지하철 광화문역5번 출구에서 170미터, SFC몰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선정) 미쉘링 가이드말고 루이비통 시티가이드북 서울편에 선정된 음식점 (맛) 베트남 특유의 맛이 살아있으며 양도 적당한게 굿 띤띤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36 SFCMALL B2 오늘은 사진이 몇장 없는 관계로 간략히~~ 서울 광화문역 및 시청역에서 가까운 SFC 몰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띤띤 후기입니다. 저번에 먹어본 이후 괜찮아서 다시 방문해봤습니다. 루이비통도 미쉘린 타이어처럼 시티 가이드북을 출간하는지를 띤띤 음식점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점심 메뉴를 팔고있습니다. 대구사람인 저에게는 점심식사로는 비싸게 느껴지지만 서울 물가를 생각하면 이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띤띤 베트남 음식점은 물을 밥그릇(?)에 주는게 인상적이였습니다. 그리고 주문~~ 베트남 특유의 BBQ맛이 나는게 매우 굿! 다른 메뉴들도 맛이 좋았습니다. 사진이 없어서 ..오늘은 매우 부실한 방문 후기~~...



원문링크 : [서울-태평로] 베트남 음식 전문점 - 띤띤(SFC몰, 루이비통 가이드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