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범어] 연말 모임으로 좋은 -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채끝, 샤또브리앙, 양갈비 스테이크)


[대구-범어] 연말 모임으로 좋은 -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채끝, 샤또브리앙, 양갈비 스테이크)

요약 (위치) 대구 법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음. 대구 지하철 2호선 범어역에서는 약 800m (주차) 한솥 도시락 지나서 주차타워에 주차가 가능함. 주변 골목길 주차가 어려움 (메뉴) 안심, 채끝, 샤또브리앙, 바닷가재 등 메인요리를 판매하며 식전 빵, 수프, 샐러드, 후식이 제공됨 (맛) 양고기는 적당한 양의 향기가 나서 좋았음! 민트소스도 제공되어 깔끔! 스테이크는 부드러움이 살아있어 입에 술술 들어감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97 2층 위치, 주차, 메뉴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범어동에 위치한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 방문 후기입니다. 대구 지하철2호선 범어역에서는 약 800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주차장은 주차타워 형태로 조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방문 당시 주차장이 헷갈렸는데 아래 사진에 보이는 P로 들어가면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 주차타워가 나옵니다. 범어동에 위치한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이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대구mbc맛집 #스테이크전문점 #스테이크맛집 #샤또브리앙스테이크 #샤또브리앙 #범어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 #범어맛집 #범어동스테이크 #범어동맛집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 #대구스테이크맛집 #대구스테이크 #대구법원맛집 #대구범어동맛집 #대구맛집 #한우채끝스테이크 #범어스테이크전문점

원문링크 : [대구-범어] 연말 모임으로 좋은 - 바우만스테이크하우스(채끝, 샤또브리앙, 양갈비 스테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