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율하] 터줏대감 돼지고기 전문점 - 돼지꿈(w/ 왕갈비, 생삽겹)


[대구-율하] 터줏대감 돼지고기 전문점 - 돼지꿈(w/ 왕갈비, 생삽겹)

요약 (위치) 안심근린공원 근처에 위치하며, 대구 지하철 1호선 신기역에서 약 350m에 위치. 주차는 주변 길가에 해야 됨 (재방문) 이전에 동네 친구랑 방문했던 그곳!~ 그 당시 삼겹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 방문해서 이번에는 왕갈비만!! ㅎㅎ 돼 왕갈비도 맛나요 ㅎ (재미) 구워먹는 김을 제공해줌!! 불향이 입혀져서 ~~ 뭔가 이집만의 별미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음 돼지꿈 대구광역시 동구 율하동로 113 1. 돼지꿈 가는법 및 내외부 모습, 메뉴~ 오늘 작성할 포스팅 장소는 대구 율하동에 위치한 #돼지꿈 입니다. 대구 지하철1호선 신기역에서 약 350m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심근린공원 주변에 음식점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로 방문 시 안심근린공원을 찾으시면 됩니다. 또한, 음식점의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길가에 주차해야 됩니다. 아무튼!!! 돼지꿈은 이전에 동네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삼겹살을 먹었던 장소였고, 이 당시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어놨...


#대구동구돼지갈비 #율하동맛집 #율하동돼지갈비 #돼지꿈 #동구삽겹살 #동구맛집 #대구율하삼겹살 #대구율하돼지갈비 #대구율하동맛집 #대구율하동돼지갈비 #대구맛집 #대구동구삽겹살 #율하동삼겹살

원문링크 : [대구-율하] 터줏대감 돼지고기 전문점 - 돼지꿈(w/ 왕갈비, 생삽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