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경산] 고요한 분위기+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 후버(hoover)


[경북-경산] 고요한 분위기+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 후버(hoover)

후버 경상북도 경산시 솔숲길4길 6-14 1층 요약 내 마음을 후벼파놓은 신상 카페 (네이버에 검색하면 지도와 함께 뜨는 말입니다. 이 말이 후버 카페를 가장 잘 설명하는 것 같아서, 오늘의 요약은 저 말로 대신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카페는 경북 경산 사동에 있는 '카페 후버' 입니다. 지난 3월에 방문하였으며, 원래는 회색벽이었는데 다홍색?벽으로 리모델링했다고 합니다. 오픈은 매일 10시~23시, 주차는 카페 인근 골목에 가능한 것 같지만, 주변이 거주 지역이라 잘 살펴봐야할 것 같아요. 큰 문을 열면, 반 프라이빗한 테이블들이 반겨줍니다. 콘센트가 곳곳에 있어 공부 혹은 작업하기 좋은 환경이에요. 카운터 뒤쪽에도 이런 공간이 있어 담소를 나누기에 좋아보입니다. 후버카페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텀블러에 음료를 담을 시, -500원 테이크아웃시 -1000원을 해줍니다.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이 광고 카피 아시는 분은,, 최소 저랑 동...


#경북경산 #대구맛집 #대구근교여행 #대구근교 #경산카페추천 #경산카페 #경산여행 #경산맛집 #경산가볼만한곳 #대구카페

원문링크 : [경북-경산] 고요한 분위기+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 후버(ho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