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로1가] 옛날돈가스! 착한가격! - 만짱가츠(르메이에르종로타운)


[서울-종로1가] 옛날돈가스! 착한가격! - 만짱가츠(르메이에르종로타운)

요약 (위치) 르메이에르종로타운 지하1층에 위치! 종각역 1번 출구에서 약 230m 단! 나만 못 찾는건가?... 르메이에르종로타운은 정말 헷갈리는 곳. (분위기) 일반적인 돈가스 전문점과 큰 차이점은 없음! 다만, 방문 당시 점심시간에 사람들로 터져나감~ 특히 젊은 남자분들로 인산인해~ (맛) 옛날 느낌의 돈가스를 제공해줌! 옛추억에 잠기는 맛~ 그리고 가격 또한 서울치고는 착한 느낌이 강함 만짱가츠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 지하 1층 (엘리베이터 13.14호기 앞) 오늘의 초간단 포스팅은 서울 종로1가 르메이에르종로타운 지하1층에 위치한 만짱가츠 방문 후기입니다. 우선~ 서울치고는 비싼 느낌이 들지 않는 가격의 돈가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세트 메뉴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왕돈가스+냉모밀 등 개인적으로 르메이에르종로타운 지하는 정말 저한테 어려운 장소입니다. 같이 만나기로 한 지인도.... 헷갈리고.. 저도 헷갈리고.. 음식점 찾는데 시간을 더 많이 보낸 것 같습니다. 아무...


#종각역 #종각역돈가스 #종각역돈까스 #종각역돈까스맛집 #종각역맛집

원문링크 : [서울-종로1가] 옛날돈가스! 착한가격! - 만짱가츠(르메이에르종로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