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전주] 아늑한 한옥에서 하룻밤을, 교동살래 게스트하우스(전주한옥마을)


[전북-전주] 아늑한 한옥에서 하룻밤을, 교동살래 게스트하우스(전주한옥마을)

요약 (분위기) 한옥마을의 정서를 느끼기에 적합! (위치) 한옥마을 메인 스트리트와는 살짝 거리가 있음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주변 공영주차장 또는 노상에 주차 필요 교동살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동로 66-1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내용은 전주 한옥마을 게스트하우스인 "교동살래"입니다. 저는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예약했지만, 네이버 예약도 가능합니다. (에어비앤비는 해외 플랫폼이라 그런지.. 수수료때문에 네이버 예약보다 쪼끔 더 비쌌어요ㅠㅠ) 여느 한옥마을 게스트하우스처럼, 교동살래 숙소 또한 주차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호스트가 인근 주차장 정보를 알려주는데요. 저는 처음에 빨간박스인 "남부시장 천변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그리고 밤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차가 침수될까봐 가운데에 파란박스에 주차를 했습니다. 무슨 서예관 옆이었는데 5-6대 정도 차를 세울 수 있게 주차선이 그려져 있더라고요. 이곳이 남부시장 천변 주차장이고, 주차비는 최초1시간무료, 추가 10분...


#게스트하우스 #한옥 #전주한옥마을숙소 #전주한옥마을 #전주한옥 #전주여행 #전주숙소 #내돈내산 #교동살래한옥게스트하우스 #교동살래 #한옥마을숙소

원문링크 : [전북-전주] 아늑한 한옥에서 하룻밤을, 교동살래 게스트하우스(전주한옥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