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초량동] 부산역 주변 가볼만한곳 근처 - 초량이바구길(모노레일, 168계단)


[부산-초량동] 부산역 주변 가볼만한곳 근처 - 초량이바구길(모노레일, 168계단)

요약 (위치) 부산광역시 지하철1호선 부산역역에서 약 800m 떨어진 곳에 위치함 (경치) 부산역 주변의 부산뷰를 산중턱에서 볼 수 있음. 대구 서울과는 다른 느낌의 도시뷰 구경이 가능 이바구길(초량이바구길)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865-48 오늘은 초간단 여행지 후기 작성! 부산ktx역 주변에 위치한 초량이바구길 방문 후기입니다! 일반적인 특화 골목과는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만, 부산 특유의 오르막으로 이뤄진 골목길! 초량동 출신 연예인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눈에 띄인 이경규ㅎ 오랜시간 예능계의 탑 위치에 있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걸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계 후배들이 이경규를 대하는 태도를 보면 이 사람의 인품과 인성이 어떠한지 느낄 수 있고 제가 배워야 할 롤모델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초량이바구길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168계단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파른 계단을 쉽게 올라가고 내려갈 수 있게 모노레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흡사 콜롬비아 등 남...


#168계단 #초량동모노레일 #초량동 #이바구길 #부산초량동 #부산이바구길 #부산역 #부산여행지 #부산여행 #부산모노레일 #부산가볼만한곳 #모노레일 #초량이바구길

원문링크 : [부산-초량동] 부산역 주변 가볼만한곳 근처 - 초량이바구길(모노레일, 168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