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춘동] 인천에서 느끼는 제주 돼지의 맛, 숙성도 송도점(송도 맛집)


[인천-동춘동] 인천에서 느끼는 제주 돼지의 맛, 숙성도 송도점(송도 맛집)

안녕하세요, 꿀꿀! 오늘 작성할 곳은 제주에서 어마무시한 웨이팅을 자랑하는 숙성도의 송도점입니다c **기본정보** _오픈 11:00~22:00(L.O 21:00) _B.T 15:00-16:30 _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 가능(전화연결 매우...안됩니다) _주차 가능 숙성도 송도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능허대로 275 위치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송도 메인(?)과는 다소 떨어져있는데요, 舊송도라고도 하네요. 누가 봐도 여긴 숙성도다! 하는 느낌으로 웅장한 자태를 자랑합니다(?) 앞에 6~7대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으며,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따로 계십니다. 저희는 오픈시간 맞춰서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를 하는데.. 계좌등록하고 뭐 이런 절차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그거 하느라 시간을 허비했습니다ㅠ_ㅠ 3분만에 원격줄서기 했는데, 대기번호 24번이라니..!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대기가 쑥쑥 빠졌어요. 송도 중심에서 택시타고 가고 있는데 지금 입장하라는 메세지가 와서 호달달했답니다 ...


#내돈내산 #송도맛집 #숙성도 #숙성도송도점 #인천맛집 #인천송도맛집

원문링크 : [인천-동춘동] 인천에서 느끼는 제주 돼지의 맛, 숙성도 송도점(송도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