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용호동] 유리 다리 & 동해와 남해의 경계 - 오륙도스카이워크(부산여행)


[부산-용호동] 유리 다리 & 동해와 남해의 경계 - 오륙도스카이워크(부산여행)

요약 (위치) 부산 용호동에 위치하며 오륙도 선착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음 매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마감은 17:50분에 끝남 (말발굽) 옛 지명은 '승두말'이며 이 단어의 의미는 말안장! 즉 말안장처럼 생긴 지역이였으며, 즉, 말을 나타낼 수 있는 말발굽 형태로 오륙도스카이워크를 만듬 (경계) 동해와 남해의 경계지점인 오륙도에서 볼 수 있는 유리형태의 다리~ 유리를 통해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음 (오륙도) 오륙도의 이름 그대로 보는 위치에 따라서 시간에 따라서 섬이 5개 or 6개로 보이는 특이한 형태! 오륙도스카이워크 부산광역시 남구 오륙도로 137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부산여행지 중 한곳인 #오륙도스카이워크 입니다. 오륙도는 말 그대로 섬 5 or 섬 6개로~ 여기에 계신 해설사 분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상황에 따라서 섬이 5개 또는 6개로 보인다고 하여 오륙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곳은 남해와 동해의 경계라고 합니다. 바다의 경계는 또 처음 경험해봐서 ...


#맛집 #부산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여행지 #스카이워크 #오륙도 #오륙도스카이워크

원문링크 : [부산-용호동] 유리 다리 & 동해와 남해의 경계 - 오륙도스카이워크(부산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