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재리] 참나무 장작 초벌고기 - 착한막창 서재점(삼겹살, 목살, 양념막창, 막창세트 후기)


[대구-서재리] 참나무 장작 초벌고기 - 착한막창 서재점(삼겹살, 목살, 양념막창, 막창세트 후기)

매일 : 17:00 - 24:00 전화번호 : 053-586-9989 착한막창 서재점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서재로 119 요즘 일이 생겨서 1일 1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오늘 시간이 남아서 간단히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작성할 곳은 달성군 서재리에 위치한 착한막창 방문후기입니다. 이곳은 우선 어린이놀이방이 따로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분이 있는 가족분이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착한막창은 발암물질이 나오는 숯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참나무직화구이 그릴로 맛을 볼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곳은 막창집이지만 삼겹살, 목살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실속세트라는 이름으로 막창, 양념막창, 삼겹살, 목살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치찌개가 따로 나왔으며, 김치찌개용 가스렌지(?)가 따로 있어서 계속 따뜻하게 냠냠할 수 있습니다. 즉~~ 국물이 있어서 그런지 소주 한잔에 완전 딱 입니다. ㅎㅎ 추가로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


#놀이방 #서재리막창 #서재리맛집 #서재리삽겹살

원문링크 : [대구-서재리] 참나무 장작 초벌고기 - 착한막창 서재점(삼겹살, 목살, 양념막창, 막창세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