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경산] 포케전문점 - 슬로우캘리 영남대점(하와이음식, 건강다이어트음식)


[경북-경산] 포케전문점 - 슬로우캘리 영남대점(하와이음식, 건강다이어트음식)

**기본정보** _매일 10:00~20:00 _문의 053-816-1236 가게 앞에 주차장 있으나 맥시멈 2대로 예상. 주변 골목길에 주차하는 걸 추천 슬로우캘리 영남대점 경상북도 경산시 대동안길 19 1층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곳은 하외의음식(포케)으로 유명한 맛집 슬로우캘리(Slow Cali) 입니다c 포케는 익히지 않은 해산물과 채소를 소스에 비빈 하와이의 전통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슬로우캘리는 포케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하여 남녀노소가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하네요. 여러 시행착오를 거쳐 하와이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슬로우캘리 영남대점의 위치는 영남대의 상권 중 하나인 오렌지타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는 양식 맛집인 해쉬가 있습니다. 사실 해쉬를 지인과 가본 뒤 옆에 있는 슬로우캘리도 가봐야지를 맨날 하다가 드디어 방문을 해봤네요. 영남대 양식 맛집인 해쉬 방문 후기가 궁금하시...


#경산 #하와이음식 #포케전문점 #포케샐러드 #포케맛집 #영남대학교맛집 #영남대포케 #영남대샐러드 #영남대맛집 #영남대 #경산하와이음식 #경산포케맛집 #경산포케 #경산맛집추천 #경산맛집 #하와이포케

원문링크 : [경북-경산] 포케전문점 - 슬로우캘리 영남대점(하와이음식, 건강다이어트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