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고성군] 북한3km 앞! - 고성통일전망타워(날씨 미리확인 필수! 신분증 필수!)


[강원-고성군] 북한3km 앞! - 고성통일전망타워(날씨 미리확인 필수! 신분증 필수!)

요약 (준비) 이곳의 통일전망대를 가기 위해서는 출입신고가 필수적임! 꼭!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됨. 단, 차량 운전자 1명만 신분증 지참 확인하며 나머지는 약식으로 대체 (교육) 티켓 구입 후 강당에서 10분 정도의 영상교육을 들은 후 출발이 가능함. 단, 영상교육 들었는지 확인하는 프로세스는 따로 없었음. (중요) 민통선 안에 입장(?)한 이후에는 위급상황 등이 아니라면 차량 정차는 금지! 차량 전면부에 차량출입증은 꼭 비치해야 됨 (날씨확인!) 방문 당시... 날씨가 매우 안좋음. 비구름으로 앞이 보이지 않음. 즉. 북한과의 거리가 3km 밖에 되지 않고 금강산도 눈앞에서 볼 수 있지만. 날씨가 좋지 않으면 말짱도루묵! 고성통일전망타워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통일전망대로 457 통일전망대차량출입통제소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명파리 119 오늘은 동해에서 볼 수 있는 북한! 바로 고성통일전망타워 방문 후기입니다. 동해! 강원도 고성에서 구경할 수 있으며~ 이곳은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서...


#강원고성 #고성여행 #고성여행지 #고성여행지추천 #고성통일전망대 #고성통일전망타워 #금강산 #금강산보이는곳 #통일전망 #고성금강산 #고성가볼만한곳 #강원도고성 #강원도고성여행 #강원도여행 #강원도여행지 #강원도여행지추천 #강원도통일전망대 #강원여행 #고성 #통일전망대

원문링크 : [강원-고성군] 북한3km 앞! - 고성통일전망타워(날씨 미리확인 필수! 신분증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