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진천동] 대구축산 숙성 돼지고기맛집, 돼지만왕소금구이 진천점(삼겸살, 목살, 항정살 후기)


[대구-진천동] 대구축산 숙성 돼지고기맛집, 돼지만왕소금구이 진천점(삼겸살, 목살, 항정살 후기)

요약 (위치) 대구 지하철1호선 진천역 대성스카이렉스 맞은편에 위치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걸어서 1~2분 거리의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맛) 이 근방 돼지고기 전문점 중 가장 장사가 잘되는 곳 돼지만 브랜드를 아신다면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숙성돼지고기 전문점 (편안함) 고기는 직접 맛있게 구워주심! 가만히 앉아서 구워주는 고기를 냠냠하시면 됨 돼지만왕소금구이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 48 돼지만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대구 달서구 진천동의 맛집으로 소문이 난 돼지만왕소금구이 방문 후기입니다. 이미 돼지만왕소금구이의 맛은 달서구에 많이 퍼져있습니다. 일반 돼지고기 집과 달리 숙성된 돼지고기 맛이 일품인! #돼지만왕소금구이를 다시 한번 더 방문하게 되었네요 가게 위치 상 주차는 길거리에 하는건 힘듭니다. 골목 또는 진천환승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상관안하셔도 되고~~ 평일에는 가게에서 지원해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공영주차장 위치가 헷갈리...


#노란돼지 #진천동목 #진천동맛집 #진천동돼지고기 #진천동 #숙성돼지고기 #상인동맛집 #상인동돼지고기 #돼지만왕소금구이를 #돼지만왕소금구이 #돼지만 #대구축산노란돼지 #대구축산 #대구삼겹살맛집 #대구맛집 #대구돼지고기맛집 #진천동삼겹살

원문링크 : [대구-진천동] 대구축산 숙성 돼지고기맛집, 돼지만왕소금구이 진천점(삼겸살, 목살, 항정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