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침산동] 회식장소로 딱!, 고기9단 침산직영점(꽃갈비살, 황제갈비살 후기)


[대구-침산동] 회식장소로 딱!, 고기9단 침산직영점(꽃갈비살, 황제갈비살 후기)

요약 (위치) 대구국민보험공단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음. 동침산네거리에서 침산네거리 방향 150m에 있으며 1층은 주차장으로 잘 조성되어 있음 (놀이방) 아이들 놀이방이 존재하여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으며, 로봇이 서빙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음 또한, 매장이 넓기 때문에 회식의 장소로도 유용해 보임 (전문가) 한식을 30년간 연구하신 사장님께서 만드신 고기9단이라는 고기전문점! 한식 전문가라서 그런지 반찬마다 정성이 느껴지며, 특히 마무리로 솥밥은 꼭 드셔보세요. 고기9단 침산직영점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남로 197 2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오래만에!! 제가 인상이 깊었던 고기전문점이였던 고기9단을 재방문했고~~ 다시 재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 사실 오픈하고 얼마 안되어서 방문했었던 음식점인데~~ 블로그 리뷰나 포스팅 갯수가 엄청 많이 증가한 걸 보니 장사가 잘 되고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아무튼, 제가 음식점 리뷰를 하다가 다시 들어가보면 폐점하는 곳이 생각보...


#고기9단 #침산동고기9단 #침산동 #소고기전문점 #북구침산동 #북구소고기전문점 #북구맛집 #로봇서빙 #대구침산동밥집 #대구침산동맛집 #대구북구맛집 #대구로봇서빙 #고기구단 #침산동소고기집

원문링크 : [대구-침산동] 회식장소로 딱!, 고기9단 침산직영점(꽃갈비살, 황제갈비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