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월성동] 50년 역사 생고기맛집, 녹양구이 월성점(수요미식회 출연)


[대구-월성동] 50년 역사 생고기맛집, 녹양구이 월성점(수요미식회 출연)

요약 (가족기업) 50년 전통의 대구 생고기 맛집인 녹양구이는 여러 체인점을 막 내는것이 아니라 가족 직영으로 운영되어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음. 또한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이력이 있음. (신규매장) 대구 신월성에 새롭게 오픈! 이전에 녹양구이 향촌점을 10년간 운영하다가 이곳으로 옮기신 걸로 파악됨 (세트메뉴) 생고기 + @로 세트메뉴가 구성이 되며, 사이즈 UP 할 시 1만원의 혜택 또한 가능 녹양구이 월성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원로 187 A동 1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대구의 아주 유명한 생고기전문점인 녹양구이 월성점 방문 후기입니다. 원래 녹양구이 향촌점을 운영하시다가 신월성 상업지역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셨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생고기맛집으로 유명한! 오랜 50년의 역사를 가진 이곳을 방문 해봤습니다. 특히, 수요미식회 178회에 출연한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1973년에 오픈을 했으니~~ 올해 딱! 50년이 됩니다...


#녹양구이 #월성동맛집 #생고기 #뭉티기 #대구육회맛집 #대구월성동맛집 #대구생고기맛집 #대구뭉티기맛집 #대구뭉티기 #대구맛집 #달서구술집 #달서구생고기 #달서구뭉티기 #달서구맛집 #육회

원문링크 : [대구-월성동] 50년 역사 생고기맛집, 녹양구이 월성점(수요미식회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