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삼덕동]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전문, 번티 스테이크(T본 스테이크 코스 후기)


[대구-삼덕동]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전문, 번티 스테이크(T본 스테이크 코스 후기)

번티스테이크 한줄평 : 드라이에이징의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 번티 스테이크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30길 104-14 2층 스테이크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번티스테이크 후기입니다. 주차는 향연보쌈을 주소로 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곳에 주차시 2시간 무료! 번티스테이크에서 계산 시 전체 금액 중 4천원을 빼서 계산합니다. 그 금액을 향연보쌈에게 지불하면 됩니다~~ 향연보쌈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 있는데 그곳이랑 헷갈리면 안됩니다!ㅎ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전문점인 번티하우스는 일반 주택을 개조하여 식당으로 장사하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주차 후 골목안에 붉은 벽돌의 3층 양옥집을 찾으시면 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시부터 18시이기 때문에 18시에 딱 맞춰서 입장을 했습니다. 네이버 정보에서는 매주 월화는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번티스테이크 방문 시 바로 2층으로 가시면 예약된 자리로 안내를 받을 수...


#대구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전문점 #스테이크맛집 #소고기맛집 #삼덕동스테이크맛집 #삼덕동스테이크 #삼덕동맛집 #번티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대구티본스테이크 #대구스테이크전문점 #대구스테이크맛집 #대구스테이크 #대구번티스테이크 #대구번티 #티본스테이크

원문링크 : [대구-삼덕동]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전문, 번티 스테이크(T본 스테이크 코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