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송현동] 보약 같은 능이닭칼국수 전문, 건담칼국수(해물파전도 베리굿)


[대구-송현동] 보약 같은 능이닭칼국수 전문, 건담칼국수(해물파전도 베리굿)

건담칼국수 한줄평 : 국물이 끝내주는! 일반 칼국수와 다른 능이백숙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칼국수 전문점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405 1층 건담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405 1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대구 지하철1호선 송현역 바로 앞에 새로운 칼국수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을 해본 건담칼국수 방문 후기입니다. 건담칼국수 가게 앞에는 차량 4~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만약 주차를 하지 못한다면 주변 골목길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사실 이곳을 방문하기로 결정한 이유가 신상 음식점이긴 하지만 일반적인 칼국수가 아니라!!~~ 바로 능이닭칼국수를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ㅎ 처음에 건담이라고 되어 있어서 저의 어린시절이 생각났습니다. 칼국수 전문점이라고 보기에는 이름 특이한데? 왜 이렇게 지었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 이유는 "건강한 맛을 담았습니다."를 줄여서~~ 건담ㅎㅎ 아무튼 확실한건 가게명이...


#건담 #칼국수 #월촌역칼국수 #송현역맛집 #상인동칼국수 #상인동맛집 #대구칼국수맛집 #대구맛집 #달서구맛집 #건담칼국수 #칼국수맛집

원문링크 : [대구-송현동] 보약 같은 능이닭칼국수 전문, 건담칼국수(해물파전도 베리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