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울주군] 한적한 논뷰와 차 한잔, 고고당 티하우스(언양불고기골목 근처)


[울산-울주군] 한적한 논뷰와 차 한잔, 고고당 티하우스(언양불고기골목 근처)

고고당 티하우스 한줄평 : 평온한 곳에서 차 마시며 이야기를! 언양불고기골목에서 차량으로 가까움 고고당 티하우스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능산길 43-1 1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한 고고당 티하우스입니다. 울산 언양의 유명한 먹거리인 언양불고기를 섭취(?)한 후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언양불고기거리에서는 차량으로 5분 이내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한적한 곳에서~~ 논뷰를 보면서 다도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차장은 잘 조성되어 있으니 차량으로 방문하셔도 됩니다. 울산광역시 울주! 언양에 위치한 언양불고기 섭취(?) 후기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넷플릭스 한우랩소디에 출연한 이력을 가진 언양불고기 전문점인 언양기와집불고기로~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음...?? 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ㅎㅎ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불고기와 다른...


#고고당티하우스 #언양고고당티하우스 #언양카페 #울산고고당티하우스 #울산언양카페 #울산울주군카페 #울산카페

원문링크 : [울산-울주군] 한적한 논뷰와 차 한잔, 고고당 티하우스(언양불고기골목 근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