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서동] 신서혁신도시 양고기맛집, 모리(2~3인 화로구이 세트 후기)


[대구-신서동] 신서혁신도시 양고기맛집, 모리(2~3인 화로구이 세트 후기)

모리 한줄평 : 신서혁신도시 근처에 양고기 구이 전문점은 이곳이 유일한듯? 유일하지만 다른곳과 비교하여 꿀리지 않음 영업시간 : 17:30 - 23:30(라스트오더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재료 소진 시 영업종료 모리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8길 19 1층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장소는 바로! 양~~고기입니다. 신서혁신도시에 양고기 구이전문점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는 없는데 드디어 생겼습니다. 사실 생긴지 조금 되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해봤네요 ㅎ 신서혁신도시 양고기 전문점인 모리는 스시야에와 김여사 돼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날도 저녁시간 오픈런!! ㅎㅎㅎ 오픈런을 하는 이유는 바로 가게 실내 모습을 편하게 찍기 위해서!! 모리 음식점 내부는 매우 넓으며, 바형태의 가게로 전형적인 양고기 전문점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제 자리에는 테이블을 펼칠 수 있어서 4인석이 완성이 가능한! 그리고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대구동구맛집 #혁신도시양고기 #혁신도시모리 #혁신도시맛집 #양고기전문점 #양고기맛집 #신서혁신도시회식장소 #신서혁신도시회식 #신서혁신도시양고기 #신서혁신도시모리 #신서혁신도시맛집 #신서동회식장소 #신서동회식 #신서동양고기맛집 #신서동양고기 #신서동모리 #모리신서동 #대구혁시도시맛집 #회식

원문링크 : [대구-신서동] 신서혁신도시 양고기맛집, 모리(2~3인 화로구이 세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