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두산동] 진짜 평양냉면, 제형면옥 들안길점(불고기전골 후기 포함)


[대구-두산동] 진짜 평양냉면, 제형면옥 들안길점(불고기전골 후기 포함)

제형면옥 들안길 본점 한줄평 : 평양냉면의 심심함이 적응이 되지 않았으나 불고기의 달달함은 좋았음 제형면옥 들안길 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104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평양냉면 및 불고기맛집으로 알려진 제형면옥 본점인 들안길점을 방문해봤습니다. 들안길먹거리타운 및 들안길초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조성이 되어있고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이 있어서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2층은 제형면옥이곡 3층은 소갈비살 전문점인 소뚜레가 있네요. 소뚜레는 다음에 한번 방문을 해봐야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단, 마지막주문은 오후 9시20분까지! 제형면옥의 경우 죽전, 상인 등에도 있네요. 그리고 지금 대구들안길 본점도 새롭게 확장이전 한걸로 판단됩니다. 확장하고 새롭게 이전을 해서 그런지 음식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프라이빗한 룸(8인 16인 20인 30석 완비)이 있...


#대구두산동맛집 #수성구맛집 #불고기맛집 #들안길평양냉면 #들안길불고기 #들안길맛집 #대구평양냉면 #대구수성구불고기 #대구불고기맛집 #대구불고기 #대구맛집 #평양냉면맛집

원문링크 : [대구-두산동] 진짜 평양냉면, 제형면옥 들안길점(불고기전골 후기 포함)